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극주부도' 애니 원작 코믹 일드! 줄거리 등장인물 타마키 히로시 주연

by Editor Be 2021. 7. 20.
728x90
반응형

<극주부도> 간단 줄거리

타츠가-마트에서-장을-보는-장면
타츠


'불사신 타츠'로 야쿠자 업계에 악명을 떨치던 타츠는 전업주부 인생을 선택한다. 아내와 딸을 위해 매일매일 가사 일을 갈고 닦으며 타임세일에 목숨을 거는 프로주부가 현재 불사신 타츠의 모습이다.
그리고 '텐자쿠회'의 간판이자 중간 보스였던 타츠가 그만두자 조직은 급격한 쇠락을 걷는다. 그러나 타츠는 이런 사실에도 주부 일에 열정을 다 바칠 뿐이다. 결국 텐자쿠회는 라이벌 조직과의 합병을 제안받고 텐자쿠회 리더 '키쿠지로'는 타츠에게 찾아와 이 사실을 이야기 하지만 타츠는 주부 모임에 더 열중하는데...

시청가능 플랫폼   웨이브

 

 

 

드라마 속 '등장인물'

타츠의-얼굴

타츠 / 전직 텐자쿠회 중간 보스, 현직 전업주부

 

'불사신 타츠'라 불리며 악명을 떨쳤던 텐자쿠회 중간 보스인 야쿠자였다. 혼자서 하루 만에 라이벌 집단을 함락시킬 정도로 엄청난 실력을 가진 전설적인 남자다. 현재는 가정의 안전과 식사를 책임지는 전업주부를 필사적으로 하고 있다. 얼굴은 난폭하고 무섭지만 달고 부드러운 크레페를 좋아하는 귀여운 상남자다. 요리와 도시락 꾸미기, 가사 일의 프로다. 

 

미쿠의-얼굴

미쿠 / 회사원, 타츠의 아내

 

덜렁 거리며 가사 일은 전혀 하지 못한다. 요리를 돕는다고 하면서 후라이펜과 냄비를 홀딱 태워버리기가 부주기수다. 겉모습을 보고 모두가 도망가는 타츠를 단번에 제압할 수 있는 여자로 엉뚱한 구석이 있다. 타츠가 야쿠자 생활을 그만두고 전업주부가 된 이유이자 가사 일 달인이 된 원인이기도 하다. 모든 일에 과하게 열성적인 타츠와 달리, 대충대충 하는 걸 선호한다. 

 

 

 

토라지로의-얼굴

시라카와 토라지로 / 전직 야쿠자, 현직 크레이프 푸드트럭 사장

 

50명을 한번에 제압하고 불사신 타츠와 함께 유명했던 전직 야쿠자다. 감옥에서 취사 담당을 하면서 크레이프를 배우고 출소 후 크레이프 트럭을 운영한다. 타츠와 라이벌 관계여서 크레페 대결을 벌여 인스타에서 누가 좋아요를 더 많이 받나 경쟁하기도 하는 의외로 귀여운 구석도 있다. 험상궂은 인상과 삐딱한 자세로 맛있는 크레페 만들기와 요가에도 열중하는 독특한 캐릭터다. 

 

에구치-카쿠지로의-얼굴

에구치 키쿠지로  / 텐자쿠회 보스

 

텐자쿠회의 보스로 타츠가 있었을 때 가장 잘 나간 야쿠자다. 얼굴의 찢어진 입 마크가 포인트로 센 척 과격하게 행동하고 갖은 폼을 다잡지만 사실 여린 구석도 있고 코믹한 구석도 있다. 아내인 히바리에게 꽉 잡혀서 산다. 히바리가 하는 말에는 모두 수긍하고 동조하는 편이다. 옛날 조직이 잘 나가던 시절을 회상하며 감상에 젖는 편이다. 

 

에구치-히바리의-얼굴

에구치 히바리 / 키쿠지로의 아내

 

남편이지만 돌봐줘야 하는 키쿠지로와 의외로 잘 어울리는 여성이다. 야쿠자 안주인 특유의 깡을 보여주려고 하다가 현타를 겪는편이다. 텐자쿠회가 해산되면서 슈퍼마켓에서 알바를 시작한다. 독특한 매력을 가진 매력적인 여성이다. 

 

 

리뷰  I  애니메이션 원작을 그대로 실사화 했다! 즐겁게 보기 좋은 포복절도 코믹 일드!

애니메이션 원작을 정말 그대로 잘 살려낸 성공적인 실사화라고 생각했는데요. 주인공 타츠 역을 맡은 타마키 히로시의 연기가 너무 웃겨서 웃으면서 재미있게 본 코믹 일드였습니다. 각 중심 캐릭터는 물론이고 만화에서만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오버 액션이 의외로 잘 살아서 드라마에 연출되어있어요. 원작 애니메이션을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라면 즐겁게 시청하실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생각지 못한 포인트에서 일본 특유의 츳코미를 통해 소소한 재미를 주는 것이 참 좋았던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