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CEO가 황제?! '타화타적연애극본 (她和他的恋爱剧本)' 내용 리뷰 등장인물 소개

by Editor Be 2021. 8. 11.
728x90
반응형

<타화타적연애극본> 간단 줄거리


대형 쥬얼리 회사인 '이커'그룹의 대표 '주쉬앤원'은 잘생긴 외모와 남다른 재력으로 많은 인기를 거느리고 주목받는다. 그러나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중태에 빠지고 눈을 뜨고 난 후에는 자신이 명나라 황제라고 하며 현실에 대한 것은 모두 잊어버린다. 주변에서는 회사에 악영향을 미칠 것이라 우려하며 심리 치료사를 부르고 연극성 심리 장애를 전공한 '뤄카이화이'가 적임자로 발탁되어 주쉬앤과 만나게 된다.

급하게 돈이 필요해 받아들인 일이었지만 까칠하고 도도한 주쉬앤원 때문에 뤄카이화이는 치료나 관찰에 어려움을 겪는다. 또 밤마다 꿈에서 나오는 주쉬앤원과 한 여인 때문에 더 혼란스럽다. 한편, 자신이 황제라 굳게 믿고 있는 주쉬앤원은 뤄카이화이를 궁녀로 생각하고 자신의 곁을 맴도는 그녀를 신경쓰기 시작하며 조금씩 좋아하게 되는데...

시청가능 플랫폼  I  티빙

 

 

 

 

 

 

 

 

 

 

드라마 속 '등장인물'

주쉬앤원 / 남자 주인공, 이커그룹의 대표, 명나라 황제

 

주얼리로 유명한 대형 그룹인 '이커'그룹의 대표이자 까칠한 훈남이다. 잘생긴 외모와 재력으로 인기도 많지만 쉽게 다가가기 힘든 스타일이다. 교통사고를 당한 후부터 자신이 명나라 황제라고 하며 주변 사람들을 당황시키지만 본인만큼은 진심이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위해 연극하고 있는 사실도 모르고 진심으로 황제라 생각해 뤄카이화이를 후궁으로 들인다. 까칠하고 도도하지만 솔직한 매력이 있다. 자신을 치료하기 위해 옆에 있는 심리 치료사가 뤄카이화이란 사실을 모르고 조금씩 좋아하게 된다.

 

뤄카이화이 / 여자 주인공, 심리 치료사, 라연의

 

독일에서 연극 치료를 배운 심리 치료사다. 친한 오빠의 소개로 돈을 많이 주는 주쉬앤원의 치료에 지원하지만 자신을 가만두지 않는 주쉬앤원 때문에 애를 먹는다. 심성이 착하고 성실하며 심리 치료사로서의 좋은 자질을 갖추고 있다. 넉넉하지 않은 살림에 집안의 가장 역할을 하면서도 밝고 씩씩하게 산다. 철부지 같으면서도 의젓할 땐 의젓한 남동생을 두고 있다. 꿈속에서 주쉬앤원과 관련된 꿈을 자주 꾸게 되고 꿈속에서 존재했던 물건이 현실에도 있자 혼란스러워한다. 

 

다이푸 / 주쉬앤원의 비서

 

주쉬앤원의 비서이자 친구다. 갑작스럽게 자신을 황제라고 하는 친구 모습에 당황하지만 곁에서 잘 챙겨준다. 자기 사람은 잘 챙기는 편으로 주쉬앤원에게 나쁜 영향이 있지 않을까 사소한 것도 신경 쓰는 좋은 친구다.

 

 

 

주리 / 주쉬앤원의 둘째 삼촌, 이커그룹의 전무이사

 

이커 그룹의 이사이자 주쉬앤원의 둘째 삼촌으로 현실 세계엔 관심 없는 주쉬앤원이 그룹 운영에 손을 놓은 순간 열심히 도와준다. 어른스럽고 배려심이 깊은 매력적인 남자다. 뤄커이화이와 과거 인연이 있으며, 호감을 갖고 있다. 주시앤원의 치료를 위해 뤄커이화이를 심리치료사로 부른 남자다. 

 

타오쯔  / 뤄카이화이의 친구

 

예쁜 얼굴에 얌체 같을 것 같지만 친구도 잘 챙기고 현실 감각도 있는 편이다. 헬스장을 개업하고 어린 나이에 일찍 사장이 되어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한다. 따끔한 충고와 진심 어린 충고를 모두 하는 뤄카이화이의 절친한 친구다.

 

린다  / 심리 치료사

 

뤄카이화이와 같은 병원에서 일하는 심리 치료사다. 주쉬앤원의 치료를 위해서 솔루션을 제공해 보기도 하지만 선택되진 못한다. 다이푸와 병원에서의 안 좋은 첫 만남 이후 계속해서 마주친다. 

 

 

 

 

 

 

 

리뷰  I  잊어버린 과거와 전생 사이 계속해서 이어지는 로맨스! 과연 어떤 애절한 사연이 숨어 있을까?

이 드라마는 여자 주인공의 전생과 현생, 사고로 명나라 기억을 가지고 돌아온 현생에서는 대형 그룹의 대표의 러브스토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예전과 현재가 교차되며 '꿈'이라는 형태로 계속해서 여자 주인공 앞에 잊어버린 남자 주인공과의 사랑과 인연이 나타나는데요. 전개 자체는 무난한 편입니다. 자신이 명나라 황제라고 믿는 주인공 '주쉬앤원' 때문에 모두가 연극을 하고 여자 주인공은 연극성 정신 장애라고 생각하고 치료를 위해 후궁까지 되는데요. 다소 황당하긴 하지만 귀여운 매력이 있는 드라마였어요. 둘 사이에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는지 궁금해하면서 보기 좋은 드라마입니다. 평타 정도 되는 로맨스 중국 드라마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